본문 바로가기
  • 누구보다 빠르게 알고 싶은 것을 공유합니다
NEWS

가격 180만원 차이인데... BYD 아토 3, 트림별 옵션 차이는?

by mtodaynews 2025. 1. 17.
사진 : BYD 아토 3

BYD코리아가 16일 소형 전기 SUV '아토 3(Atto 3)'의 판매를 개시한 가운데, 트림 선택을 두고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토 3는 국내 시장에 기본 모델과 상위 트림인 플러스 두 가지 라인업으로 운영된다. 두 트림은 제원과 디자인 모두 동일하지만, 판매 가격은 각각 3,150만원, 3,330만원으로 플러스가 180만원 더 높게 책정됐다.

이는 플러스에만 적용된 일부 옵션 때문이다. BYD에 따르면, 아토 3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운전석 및 동승석 통풍 시트와 전동 테일게이트를 상위 트림에서만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도어 그립 부분에 적용되는 앰비언트 라이트가 단일 색상인지 혹은 다양한 색상이 나타나는 지도 차이가 있다.

이 밖에 아토 3 플러스는 Dirac HD 사운드 시스템(8스피커)와 공기 정화 시스템(PM 2.5 필터)도 제공된다.


 

 

부분변경 디자인 유출된 BYD 아토 3, 인상 완전 달라졌다

사진 : BYD 아토 3 페이스리프트 (출처=중국 공업정보화부)BYD의 소형 전기 SUV '아토 3(Atto3)'가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디자인이 유출돼 이목을 끌고 있다. 중국 공

mtodaynews.tistory.com

 

 

6년 만에 재탄생한 현대차 팰리세이드, 풀체인지 모델 제원·가격 총정리

현대자동차가 14일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소재 ‘메종 디탈리’에서 프리미엄 플래그십 대형 SUV '디 올 뉴 팰리세이드'의 론칭 행사를 진행하고, 15일부터 고객 인도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팰리

mtodaynew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