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누구보다 빠르게 알고 싶은 것을 공유합니다
NEWS

액티언이랑 똑같이 나오나? 출시 앞둔 KGM '무쏘 EV', 예상 컬러 살펴보니

by mtodaynews 2025. 2. 25.
사진 : KGM 무쏘 EV 포레스트 그린 (출처=남차카페)

KG모빌리티(KGM)가 출시를 앞두고 있는 전기 픽업트럭 '무쏘 EV'의 새로운 실차 이미지가 포착되면서 외장 컬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무쏘 EV는 전기 SUV의 편안함과 경제성, 픽업의 실용성을 갖춰 다재다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국내 최초의 전기 픽업으로, 픽업 특유의 강인함과 전기차의 스마트한 이미지가 조화를 이룬 외관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진 : KGM 무쏘 EV 로얄 카퍼

무쏘 EV는 액티언과 같이 총 7가지의 외장 색상을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스파이샷과 공식 이미지를 통해 골드(옐로우), 그랜드 화이트, 댄디 블루, 라떼 그레이지 등 4개 컬러가 적용된 모습이 공개된 바 있으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남차카페에 게재된 스파이샷은 포레스트 그린 컬러가 적용된 모델이다.

이에 따르면 이외에도 아이언 메탈, 스페이스 블랙 등의 컬러도 선택 가능하다. 이중 스페이스 블랙과 댄디 블루를 제외한 5가지 컬러는 검은색 루프가 적용된 투톤도 제공된다.

한편, KGM 무쏘 EV는 오는 25일부터 사전 계약이 시작되며, 트림별 판매 가격은 STD가 4,800만원, DLX는 5,050만원이다.

사진 : KGM 무쏘 EV 댄디 블루 (출처=남차카페)
사진 : KGM 무쏘 EV 라떼 그레이지 (출처=NewCarscoops)
사진 : KGM 무쏘 EV 그랜드 화이트

 

 

벤츠 EQS 세단, 전고체배터리 탑재하니 주행거리가 965km라고?

메르세데스 벤츠카 전고체배터리를 탑재한 EQS 세단의 도로 테스트를 시작했다.메르세데스-벤츠가 새로운 프로토타입 전고체 배터리를 탑재한 EQS 세단으로 도로 테스트 프로그램을 시작했다.벤

mtodaynews.tistory.com

 

 

테슬라보다 먼저 완성했다! 스텔란티스, 레벨 3 자율주행 기술 'STLA 오토 드라이브' 공개

스텔란티스가 자체 개발한 첫 번째 자율주행 시스템 ‘STLA 오토드라이브 1.0(STLA AutoDrive 1.0)’을 20일(美 현지 시간) 공개했다.스텔란티스의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투자로 완성된 ‘STLA 오토드라

mtodaynew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