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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투데이 임헌섭 기자] GM 한국사업장이 2024년 한 해 동안 총 49만9,559대(완성차 기준)를 판매하며 전년 대비 6.7% 증가세를 기록, 지난 2017년 이후 최대 연간 판매량을 기록했다.
GM 한국사업장의 지난해 연간 해외 판매는 총 47만4,735대로, 전년 대비 10.6% 증가하며 2014년 이후 최대 판매를 기록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가 각각 29만5,883대, 17만8,852대 판매되며 해외 판매 실적을 견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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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수 시장에서는 총 2만4,824대를 판매했다. 특히 풀체인지를 거쳐 출시된 쉐보레 올 뉴 콜로라도는 출시 하루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수입 픽업트럭 시장에서 선전하는 등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와 함께 한국 시장에서의 실적을 유지하는 데 공을 세웠다.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구스타보 콜로시(Gustavo Colossi) 부사장은 "지난해 GM은 다양한 제품뿐만 아니라 글로벌 커넥티비티 서비스 온스타 국내 출시, GM 직영 서울서비스센터 오픈 등을 통해 고객 경험을 강화한 만큼, 이를 발판 삼아 2025년 새해에도 국내 고객들에게 정통 아메리칸 감성, 혁신적인 기술,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긍정적인 모멘텀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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