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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차 쉽지 않겠는데? 제네시스 GV90, 실물은 이런 모습

by mtodaynews 2025. 2.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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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GV90' (출처 : 오토스파이넷)

제네시스의 차세대 전동화 플래그십 SUV 'GV90' 테스트카가 새롭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네시스 GV90은 지난해 3월 공개한 '네오룬(NEOLUN) 컨셉트'의 양산형 모델로, 새로운 전기차 전용 플랫폼과 대형 SUV 다운 큰 차체, 컨셉트와 유사한 디자인이 반영될 것으로 알려졌다.

제네시스 'GV90' (출처 : 오토스파이넷)

전면부는 최근 제네시스 신차들과 동일한 MLA 방식의 두 줄 헤드램프가 적용다. 특히, 컨셉트처럼 중앙까지 연결되는 크레스트 그릴 형상의 주간주행등이 눈길을 끈다. 범퍼는 큼직한 공기흡입구가 자리하고 있으며, '더블 레이어드' 격자 패턴으로 고급감이 강조됐다.

제네시스 'GV90' (출처 : 오토스파이넷)

측면부는 두 줄 방향지시등과 두툼한 클램쉘 보닛, 오토플러시 도어핸들, 디쉬 타입 22인치 휠이 적용됐다.

후면부는 컨셉트와 같은 두 줄 테일램프를 통해 미래지향적인 스타일을 완성한 모습이다. 특히, 그래픽은 면발광일 것으로 보이며 클리어 타입 램프가 적용됐다. 리어 글래스는 컨셉트와 같이 부드러운 사각형태다. 또 리어 스포일러가 없는 것처럼 보이는데, GV90에는 가변형 액티브 리어 스포일러가 적용된다.

제네시스 '네오룬' 컨셉트

제네시스 GV90은 일반 버전과 롱 휠베이스 두 가지로 나올 예정이며, 롱 휠베이스 모델에는 컨셉트처럼 도어가 양문형으로 열리는 코치도어가 적용된다.

한편, GV90은 현대차그룹의 차세대 전기차 플랫폼 'eM'을 기반으로 하며, 오는 2026년 현대차 울산 전기차 전용 공장에서 생산되는 첫 번째 모델이 된다. 예상 가격은 1~2억 원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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