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가 고객들의 더 나은 자동차 생활을 위한 ‘선제 케어 서비스’를 출시했다.
제네시스 선제 케어 서비스는 실시간 원격 진단 기술을 활용해 차량 운행 중 발생하는 고장 및 이상 현상 등을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고객에게 안내하는 서비스다.
고객은 차량 상태 관련 안내를 '마이 제네시스(MY GENESIS)' 앱 또는 문자를 통해 전달받을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안내전화와 함께 긴급출동, 견인 등 후속 조치 서비스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선제 케어 서비스는 차량 고장을 감지하는 ‘안심 케어’와 차량 고장 이외 단순 운행 관련 이상 상황을 감지하는 ‘스마트 케어’로 구성돼 있다.
제네시스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통해 고객 불안감 해소는 물론 보다 안전한 차량 운행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내년부터 글로벌 주요 국가에서도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여 전 세계 고객들에게 향상된 차량 경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제네시스 선제 케어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전자 에듀테크 시장 공략 나선다, 'LG 전자칠판'으로 EBS, UBION과 MOU 체결 (2) | 2024.11.26 |
---|---|
20대 한정 AMG SL 63 4MATIC+ 마누팍투어 서울 에디션, 이달 구매 시 어떤 혜택이? (0) | 2024.11.26 |
금호타이어, 美 NBA '애틀란타 호크스' 공식 후원 계약 체결 (1) | 2024.11.26 |
핸들링 성능 탁월! 한국타이어 '키너지 4S2', 獨 아우토 빌트 알라드 타이어 테스트 최우스 등급 획득 (0) | 2024.11.26 |
재활용 페트 소재로 전통주 용기를? SK케미칼과 국순당, 'CR-PET' 최초 적용 (1) | 2024.1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