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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의 신형 그랑 콜레오스가 폭풍 질주를 거듭하고 있다.
그랑 콜레오스는 지난해 9월 국내 첫 차량을 고객에게 인도한 이래 연말까지 2만2천여대가 판매, 국산 최고 인기차종으로 부상했다.
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 인기로 지난해 글로벌 판매량 10만6939대로 전년대비 2.6% 증가세를 기록했다.
특히 먼저 판매를 시작한 내수 시장 판매량은 3만98,16대로 전년 대비 80.6%가 증가하면서 동기간 18.6%가 감소한 수출부문을 상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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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랑 콜레오스는 지난해 9월 이후 약 넉 달 동안 국내시장에서 2만2034대가 판매되며 인기 차종 순위 TOP5에 포함됐다.
르노코리아는 지난 달 내수 7,078대, 수출 7,569 등 총 1만4,647대로 전년 동월 대비 115.2%의 증가율을 기록했다. 그랑콜레오스는 11월 6,582대에 이어 12월에 6,122대가 판매, 두 달 연속으로 월간 6천대를 넘어섰다.
그랑 콜레오스는 전체 판매량의 95%가 E-Tech 하이브리드 모델로, 지난 12월 5,630대를 포함해 총 2만953대가 지난해에 판매됐다.
이 차량은 동급 최고 수준인 245마력의 시스템 출력과 15.7km/l(테크노 트림 19” 타이어 기준)의 공인 복합연비를 제공하는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는 뛰어난 정숙성과 안정적인 주행성능, 기본으로 제공되는 첨단 안전. 편의사양, 동승석에서도 이용 가능한 다양한 커넥티비티 서비스 등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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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의 스테디셀러 SUV QM6는 지난해 내수 시장에서 7813대가 판매되며 누적 판매량 25만대를 돌파했다.
QM6는 정숙성, 경제성, 주행 안정성 등 그동안 검증 받은 기본기를 바탕으로 작년 4월 로장주 엠블럼과 디자인 디테일을 더한 새로운 모델로 거듭난 바 있다. 뒤를 이어 쿠페형 SUV 아르카나(Arkana)와 XM3가 각 5932대 및 2937대, 중형 세단 SM6 751대, 상용차 마스터 밴 359대 등이 르노코리아의 2024년 내수 실적에 힘을 보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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