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누구보다 빠르게 알고 싶은 것을 공유합니다
NEWS

기아 타스만을 위한 전용 할부 혜택·액세서리 살펴보니

by mtodaynews 2025. 2. 13.
사진 : 기아 타스만

기아가 오는 13일 타스만 계약 개시를 예고한 가운데, 이를 기념해 전용 구매 혜택과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기아는 고객의 초기 구매 부담을 낮출 수 있도록 올해 6월까지 출고한 개인/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첫 1년은 이자만 납입하고 이후 2년간 원리금 균등방식으로 상환하는 거치형 할부 프로그램 ‘365 라이트 할부’와 올해 3월 내 계약하는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계약금 쿠폰을 제공하는 ‘타스만 더블 케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아울러 2월 말 리뉴얼 오픈 예정인 기아샵(Kia shop)을 통해 다양한 애프터마켓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아샵에서는 고객이 차량 출고 후에도 온라인에서 순정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구입하고 오토큐 네트워크를 통해 장착할 수 있는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 유수의 튜닝 브랜드와 협업해 개발한 타스만 전용 파츠와 차량용품 ‘기아 타스만 컬렉션’을 선보임으로써 보다 폭넓은 차량 경험 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율주행 시대 온다! BYD, 전 차종에 자율주행 시스템 '신의 눈' 무상 탑재 발표

BYD의 지난 10월 글로벌 판매량이 사상 처음으로 50만대를 넘어섰다.중국 비야디(BYD)가 저가 모델을 포함한 거의 모든 차종에 첨단 자율주행 시스템을 무료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11일 파이낸셜

mtodaynews.tistory.com

 

 

누가 봐도 캐딜락 아니야? 기아 'K9 풀체인지' 상상도 등장

기아 'K9 풀체인지' 예상도 (출처 : 뉴욕맘모스)기아의 플래그십 세단 'K9 풀체인지'의 디자인 상상도가 새롭게 등장해 주목받고 있다.차세대 신형 K9 상상도는 기아의 최신 디자인 언어와 상상

mtodaynew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