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누구보다 빠르게 알고 싶은 것을 공유합니다
NEWS

급발진 주장 나온 현대차 아이오닉 5, 고양에서 난간 들이받고 화재

by mtodaynews 2025. 1. 25.
아이오닉5 택시 차량 화재

또 다시 전기차 급발진을 주장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24일 오전 2시 50분께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의 한 도로에서 전기차 아이오닉5 택시 차량이 중앙선을 넘어 다리 난간을 들이받은 뒤 저지대 수풀로 추락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 당국은 운전자인 60대 남성 A씨를 구조했으며, 그는 가벼운 찰과상을 입었으나 병원으로 이송되지는 않았다.

이후 사고 충격으로 차량 하부 배터리 부근에서 연기가 발생하면서 차에 불이 붙었다.

소방 당국은 장비 15대와 인력 39명을 투입해 소화 수조 등을 활용, 약 3시간 만에 화재를 완전히 진압했다.

A씨는 출동한 경찰에 "급발진으로 사고가 났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으며,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2025년 전기차 보조금 확정! 기아 EV6·테슬라 모델Y 등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성능 중심으로 강화된 전기차 보조금 기준에 따라 올해 전기차 보조금이 확정됐다.지난 21일 환경부는 무공해차통합누리집을 통해 '2025년도 전기차 차종별 국비보조금'을 공개했다. 올해 전기

mtodaynews.tistory.com

 

 

현대차 팰리세이드 풀체인지, 9인승 실내 직접 살펴봤더니...

현대차의 대형 SUV, 팰리세이드가 6년여만에 풀체인지 모델로 복귀했다.외관도 미래지향적인 모습을 선보이며 세련된 이미지를 보여주지만, 확 바뀐 실내는 이전모델과 비교하기 어려울 정도로

mtodaynews.tistory.com